작성자: 심산 등록일: 2011-10-24 21:05:36 IP ADRESS: *.224.135.106

댓글

24

조회 수

3246
...아직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폭발은 2011년 10월 26일 오후 8시 이후에 일어납니다

서울에 살면서 그래서 투표권이 있으면서
10.26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투표하지 않은 사람이
심산스쿨 홈페이지에 임의로 접속할 경우
PC가 폭발하여 집이나 회사에서 화재가 날 수 있고
스파트폰이 녹아내리면서 3도 이상의 화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2011년 10월 2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 사이에
반드시 투표하여 위와 같은 참사를 피해가시기 바랍니다
투표를 안하여 PC 혹은 핸펀이 폭발할 경우
심산스쿨은 그 어떤 민사상 혹은 형사상의 책임도 지지 않겠다는 것을
이 자리를 빌어 분명히 밝혀두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서영우

2011.10.24 22:38
*.186.244.140
저기요... 저 아쉽게도 경기도민 인데요.
profile

심산

2011.10.25 01:00
*.72.248.115
경기도민 영우는...걍 산에나 가라...ㅋ

지근수

2011.10.24 23:19
*.138.216.59
해는 저물어 짐싸서 떠나야하는 씁쓸함을 안기길 바라는 수원시민이 꼭,투표하시길 응원함.
profile

박민호

2011.10.25 00:19
*.197.89.35
인천시민은 뭐하면 될까요?!ㅎ

서승범

2011.10.25 00:42
*.0.63.27
아, 경기도민...아니 김포시민...
profile

심산

2011.10.25 01:02
*.72.248.115
서울 아닌 곳에서도 보선은 있잖아...?
수원 인천 김포...에는 없냐...?
아...갈아치울 때, 확 다 갈아치워야 되는데...ㅋ

김진석

2011.10.25 11:04
*.12.48.200
으 핸드폰 할부가 남아 있어 반드시 투표 해야겠네. ㅎㅎ

박미라

2011.10.25 11:05
*.106.174.32
낚였네 ㅠㅠ
profile

명로진

2011.10.25 12:58
*.192.225.64
아....심샘!
왜 이러셔요?
난 순진하게도
무슨 초강력 바이러스가
있는줄 알았잖아. ^^
미라 말대로 낚였음.

박민주

2011.10.25 14:44
*.76.185.143
아..놔...ㅠ,ㅜ

김명수

2011.10.25 16:43
*.253.60.49
쌤~ 제 핸폰 폭팔되면 피해보상 하셔야 합니다
일주일전에 했어요~ㅋ

신명희

2011.10.25 16:49
*.99.152.69
전입신고가 늦어져...선거명부에서 빠졌습니다. 제 선거권은 어디메 있는걸까요? 흑흑
제주와 서울 중간 상공?

최준석

2011.10.25 19:09
*.152.24.74
뭔가 지능적이시다..^^

김영주

2011.10.25 20:25
*.50.69.245
헉, 쌤 놀랐습니다.... 전 또 극심한 바이러스라도 침투했는줄알고....... ㅋㅋ
profile

심산

2011.10.26 01:18
*.72.248.115
...이효리와 박중훈까지 선거독려했다고 좌파로 몰리던데
혹시라도 심산스쿨 자체가 좌빨학교로 찍힐까봐...이 기회에 나도 분명히 밝혀둬야겠다!

난...나경원 같은 여자 좋아, 딱 내 타입이야!
억대 다이어 반지끼고 억대 피부관리 받고 자위대 행사에 가는 여자...
난 그런 여자가 좋더라~~!!!
profile

윤석홍

2011.10.26 09:54
*.145.241.54
심 샘 왜 이래요, 째째하게ㅎㅎ. 괜찮아요. 철판으로 막아 드릴게^^

김진석

2011.10.26 10:51
*.12.48.200
ㅋㅋ 투표 마치고 심산스쿨에 접속했더니.....................

컴텨가 이상 없네요. ㅋㅋ

백금자

2011.10.26 12:56
*.240.191.74
ㅎㅎ 완전 낚였네요.....

투표하라고 퇴근시간 조정하라는 공문까지 왔다네요^^

심정욱

2011.10.26 14:37
*.46.160.9
오늘은 서울에 있고 싶네요.
휴지통으로 사라질 제 투표용지..........안타깝네요. ㅠㅠ
다행히도, 내년에는 미국에서도 부재자 투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왜 투표율이 더 오르지 않을까요. 빨리 투표해주세요~~~~~~~
profile

심산

2011.10.26 16:02
*.224.135.28
엥, 그래? 정욱아 난 몰랐네...
아니 이 쉑히들이 왜 유학생한테는 부재자 투표권을 안 주는 거야!!!!

은이엄마가 현재 미국체류중인데 가기 전에 부재자 투표하고 갔더라는...ㅋ
profile

심산

2011.10.27 00:22
*.12.65.236
여러분, 애 쓰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다행입니다! 신 납니다!

앞으로 내년 총선 때까지는...심산스쿨에 접속했다고 하여
PC나 스마트폰이 폭발할 염려는 없습니다...ㅋㅋㅋ

강상균

2011.10.27 00:46
*.194.155.72
투표에 참여하신 서울시민 덕분에 투표권없는 경기도민 행복해졌습니다.^^

서선영

2011.10.27 01:57
*.168.154.70
아! 이제 서울로 이사하는 것만 남았네! 경기도민.

오월

2011.10.31 10:49
*.230.164.134
십 이육 선거는 심 샘님의 탁월한 두뇌로 압승 한 걸로..... ㅎ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심산스쿨 홈페이지 실명사용 원칙 공지 심산 2013-12-05 4933
» 심산스쿨 접속시 컴터 및 핸펀 폭발 경고! + 24 심산 2011-10-24 3246
207 핑크무비 프로젝트 설명회 참가자 명단 + 2 심산 2009-03-29 3234
206 심산스쿨 1700번째 가입회원 정한나님 + 5 심산 2010-01-20 3224
205 심산스쿨 1600번째 가입회원 양민영님 + 1 심산 2009-08-29 3221
204 [김원익신화반 4기]와 [강헌재즈반 2기] 안내 + 3 심산 2008-03-02 3190
203 500번째 가입회원 김성인 님께 특별선물 이벤트! + 7 심산 2006-12-08 3189
202 심산스쿨 800번째 가입회원은 문제용님입니다 + 7 심산 2007-07-27 3166
201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려는 분들께 알립니다 관리자 2006-01-15 3137
200 심산스쿨 1900번째 가입회원 이승한님 + 1 심산 2010-12-21 3133
199 [유대헌 스릴러연구]와 [명로진고전반] 안내 + 6 심산 2011-07-24 3132
198 이윤호 집중특강 [이탈리아 와인] 수강신청 접수중 + 3 심산 2009-02-16 3131
197 예술사반 수강생 여러분께 알립니다 + 1 심산 2007-11-13 3119
196 영화진흥위원회의 2006년 3월 7일자 공식 성명서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심산 2006-03-08 3096
195 [심산반 20기]와 [심산반 21기] + 9 file 심산 2008-08-06 3073
194 박헌수반 3기 수강후기 발췌록 업데이트 + 3 심산 2008-02-29 3056
193 [명로진인디반 5기]와 [노효정반 7기] 안내 + 2 심산 2008-04-13 3036
192 [박헌수반 4기] 수강신청 접수개시 + 3 심산 2008-02-01 3019
191 심산스쿨 600번째 가입회원 서정아님께...^^ + 8 심산 2007-01-31 3008
190 심산스쿨 1500번째 가입회원 노민희님 + 5 심산 2009-05-12 2987
189 [심산와인반 5기] 수강신청 접수 개시 + 6 file 심산 2008-05-21 2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