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KT공모전 수상자 발표
조성은 작가 우수상, 이미경 강수정 정연서 작가 장려상 수상
오늘 [2008년 KT 디지털콘텐츠 공모전]의 심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영화시나리오부문에서는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 등 모두 9명의 수상자가 나왔는데, 그들 중 4명이 저희 심산스쿨 출신의 작가들입니다. 여러분, 모두 축하해주세요!^^
[연인들]이라는 작품으로 우수상을 수상한 조성은 작가는 심산반 15기-심산상급반 3기-김대우반 2기-박헌수반 2기 출신입니다. 쌍둥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무척 힘겨운 집필생활을 해왔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위의 사진(아니, 이제는, 아래의 사진)은 지난 해 저희 심산스쿨 산행동호회인 [SM클럽]과의 산행 당시에 찍은 것입니다. 성은, 축하해! 아이들 키우느라, 산에 다니느라, 시나리오 쓰느라 정말 고생 많았다.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있을 거야!^^
[REALLY?]라는 작품으로 장려상을 수상한 이미경 작가는 심산반 5기-김대우반 1기-최석환반 1기-강헌재즈반 1기 출신입니다. 작년에 한국영화시나리오마켓 3분기 최우수상 수상 이후 연속된 경사로군요. [천상열차분야지도의 비밀]이라는 작품으로 장려상을 수상한 강수정 작가는 심산반 14기-김대우반 2기 출신입니다. [아주 특별한 소원]이라는 작품으로 역시 장려상을 수상한 정연서 작가는 김대우반 2기 출신입니다.
그러고 보니 4명 모두 김대우반 출신이로군요? 김대우 선생님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올립니다. 아울러 박헌수 선생님, 최석환 선생님, 노효정 선생님 등 저희 심산스쿨에서 시나리오를 가르치고 계신 모든 선생님들께도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제자들의 약진에 모두들 아주 기뻐하시리라 믿습니다.
[2008년 KT 디지털콘텐츠 공모전]의 시상식은 2008년 5월 14일(수) 오전 9시에 세종로 KT아트홀에서 거행된다고 합니다. 제가 국내에 머무른다면 당근 참석하여 모두들 축하해드리고 싶지만 불행히도 그때에는 외국에 나가 있게 되었습니다. 함께 동문수학했던 동료와 선후배들이 많이 축하해주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에 당선된 4명의 작가님들 모두에게 마음으로부터의 축하 말씀 올립니다.
CONGRATULATION & GOOD LUCK TO YOU ALL!!!
[img2]